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가요

소냐(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by 기억 속의 노래 2023. 4. 26.

 

 

이미자 님의 노래는 나의 인생(1989)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자 님의 데뷔 30주년 앨범의 타이틀 곡입니다. 30주년 앨범인데도 무려 1989년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본인의 음악 인생을 추억하는 노래로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팬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한 노래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장시간동안 인기 가수로 활동해 온 이미자 님의 일생이 담겨 있는 노래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노래 가사와 이미자 님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이 곡의 작사와 작곡은 박춘석 님이 하셨습니다.

 

소냐 님이 부른 노래는 나의 인생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냐(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무료 듣기

 

 

추천 노래

 

우연이(이미자) - 아씨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이미자 님의 아씨(197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드라마에서 OST로 사용되었던 노래입니다. 그래서 인지도가 높은 노래이기도 합니다. 이미자 님의 처량함을 주는 목소리와 드라

gansapps.tistory.com

 

이대헌(이미키) - 먼지가 되어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이미키 님의 먼지가 되어(198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적인 가사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헤어짐을 시적인 가사로 노래한 곡입니다. 차분한 멜로디

gansapps.tistory.com

 

 

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악보

 

 

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 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소냐(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