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가요

태진아 - 동반자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by 기억 속의 노래 2023. 5. 18.

 

 

태진아 님의 동반자(200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규앨범 '2004 태진아'의 타이틀 곡입니다. 워낙 유명한 노래라서 한 번쯤은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사랑의 세레나데 같은 노래입니다. 사랑하는 이와 영원히 동반자로 행복하게 살자는 내용의 노래 가사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공감을 얻었습니다.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어서 인지 이 노래는 2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곡의 작사는 조성현 님이 하셨고, 작곡은 태진아 님이 하셨습니다.

 

태진아 님이 부른 동반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진아 - 동반자 무료 듣기

 

추천 노래

 

태진아 - 옥경이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태진아 님의 옥경이(1989)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활동이 뜸하신 태진아 님의 노래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감정을 노래한 곡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크

gansapps.tistory.com

 

혜은이 - 후회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혜은이 님의 후회(198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한 음색이 특징인 곡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이후에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곡으로 혜은이 님은 1980년 mbc 국제가

gansapps.tistory.com

 

홍지윤(주현미) - 야래향 무료 노래 듣기(가사/악보)

주현미 님의 야래향(2019)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버전의 가사와 함께 널리 알려진 노래입니다. 원곡은 1944년에 일본 가수 이향란이 발표한 노래입니다. 이후에 등려군이 리메이

gansapps.tistory.com

 

 

태진아 - 동반자 악보

 

태진아 - 동반자 가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사는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사는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나의 동반자

 

태진아 - 동반자

 

댓글